술이 사람을 먹듯 생각이 사람을 먹었다

갤럭시 S8 용 3D 포스 터치 가상 홈 버튼 출시 및 유사한 기술에 대한 애플의 주문 수주 본문

IT 기기

갤럭시 S8 용 3D 포스 터치 가상 홈 버튼 출시 및 유사한 기술에 대한 애플의 주문 수주

victorJ 2017. 3. 15. 14:00



최근 발표 된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 전자의 새로운 스마트 폰 '갤럭시 S8' 은

애플의 Force Touch와 유사한 3D Force Touch 기술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맨 아래에 새로운 '가상 홈 버튼'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의 지문 스캐너는 S8의 뒷면으로 옮겨질 것입니다.


보고서는 또한 업계 소식통을 빌어

"삼성 전자의 디스플레이 제조 부문인 삼성 디스플레이는

현재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8을 위한 유기 발광 다이오드를 기반으로 한 압력 감응 형 터치 디스플레이를 개발 중이다." 

코리아 헤럴드 (Korea Herald)는 이 원천 징후로 주식이 성장할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그것은 미래를 위해 그것을 개발하지 않고, 오히려 아이폰 8을 위해 토론을 끝냈기 때문입니다.



또한 그들은 9월 최초의 OLED 아이폰인 새로운 아이폰 출시를 앞두고

유일하게 OLED 공급 업체인 삼성 디스플레이가 3D터치 센서를 디스플레이 화면에 통합하기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더 큰 그림에서 우리는 "Apple Suppliers GIS와 TKP가 Apple의 차세대 3D OLED 터치 패널을 처리 할수있는 새로운 역량을 구축하고 있음을 기억해야합니다."

지난 주 보고서에서 새로운 아이폰 8은 AMOLED 패널을 사용할 것이고

"3D 터치 솔루션은 기존 아이폰에 맞춘 유리 대신 얇은 필름을 기반으로 할 것" 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보고서는 또한 GIS와 TKP가 Apple의 사업을 유지하기 위해 만들고 있는 커다란 투자를 이야기 했습니다.

애플이 똑같이 그들에게 헌신하지 않는다면 이 두 공급 업체가 새로운 공장을 짓겠다고 의심한다.

그래서 결국 양쪽 스토리는 애플 공급망 퍼즐 조각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소문과 산업 소식통" 은 대개 어떤 주어진 시간에 더 큰 이야기의 일부만 얻으므로 항상 이 보고서에 약간의 흔들림이 생깁니다.

애플의 팀 쿡(Tim Cook)은 애플이 수많은 이유 때문에 소스를 계속적으로 바꾸고

추가하기 때문에 단일 소스의 말을 토대로 결론을 내리는 것을 항상 경고했습니다.


이 이야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헤럴드 보고서 전체를 읽으십시오.

Comments